2023.04.15 TIL
1. 오늘은 아침 일찍 기상 성공. 8시
2. 일어나서 방정리부터. 쓰레기 치우고 옷 정리하고 빨래 거리 모아서 빨래통에 넣고 청소기 돌리고.. 내 방 하나 케어하기도 힘든데 나중에 결혼하고 집이 커지면 어떻게 해야하나.. 엄마 아빠가 근처에 살면서 도와준다고 하기는 하는데.. 그때 엄마아빠가 판교로 이사올 수 있는 상황이 될지가 문제이다. 판교로 이사오면 외할머니 외할아버지 돌봐줄 사람도 없어지고 이모들이랑도 떨어지게 되는 거니까.. 엄마 말로는 무조건 신혼집 근처 아파트에 친정이 살아야 한다라는데 그때 상황이 뒷받침이 될지가 미지수.. 엄마가 판교에서 철산까지 매일 출퇴근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우리 집에서 같이 사는 거는 남편이 불편할 거고.. (지금 남자친구도 없는데 너무 멀리 생각하나..^^)
한 가지 좋은 점은 차병원이 분당에도 있던데 예찬이오빠가 분당에서 근무하게 되면 같이 자취하면 되겠다는 거??(근데 뭐 강남이랑 일산이랑 순회한다고 듣긴해서 자취는 힘들 것 같긴하다..) 인턴+레지던트까지하면 최소 5년이니까, 그 안에는 내가 결혼을 하지 않을까..ㅎ 그리고 점심 시간에 오빠랑 같이 밥 먹을 수 있다? (잘하면)
3. 애증의 정통공 과제 시작.. 가르쳐주지도 않은 거 과제로 내주신 교수님이 너무 밉다.. 구글링해도 잘 안 나오고.. 그치만 꾸역꾸역 어떻게든 풀었다.
4. 솝트 1주차 코드리뷰 반영 완료해서 머지했다.
5. 예린이랑 윤선언니랑 디코하면서 정통공 과제 같이 푸는데 역시나 틀린 게 많..ㅎ 다시 고치고 파트2 문제도 구글링의 도움으로 어찌저찌 풀었다. 그치만 애매한 부분이 있어서 조교님께 메일 쓸 예정..
6. 책 읽고 자려고 한다. 원래 오늘 솝트 과제 다 하고 자려고 했는데 정통공 과제 땜시 못 했다.. 내일은 진짜 솝트 과제 다 하기 전에는 안 잘거야..